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권오봉 여수시장, 전 시민 재난지원금 미수령 캠페인
상태바
권오봉 여수시장, 전 시민 재난지원금 미수령 캠페인
  • 여수/ 윤정오기자
  • 승인 2021.01.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고 갑니다! 힘내세요!” 개인 SNS에 자발적 동참 호소
미수령 지원금 모아 영세 소상공인 지원키로
권오봉 여수시장 [여수시 제공]
권오봉 여수시장 [여수시 제공]

권오봉 전남여수시장이 다음 달 1일 여수시 전 시민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앞두고 지원금을 수령하지 않고 기부하는 나눔 캠페인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권 시장은 전날 개인 SNS에 “집합 제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놓고 갑니다! 힘내세요!”라고 적힌 문구를 든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나눔 캠페인의 조기 확산을 위해 전창곤 여수시의회의장, 박용하 여수상공회의소회장, 박수성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장, 정석만 (사)여수경영인협회 회장, 김광중 (사)여수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회장, 조기량 전남대학교 부총장, 송대수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 이사장, 김해룡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등 다수의 주자를 지목했다.

캠페인 동참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지목받은 주자는 다음 주자 3명을 지목하면서 동참 선언과 함께 피켓 인증 사진 등을 본인의 SNS에 게시하면 된다.

특히 시는 재난지원금 미수령이 더 큰 나눔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시청 국장급 이상 간부 전원이 캠페인에 동참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각급 관내 기관단체장과 코로나19의 영향을 상대적으로 적게 받는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 여수산단 임직원 등의 자발적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여수/ 윤정오기자
sss29969928@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