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 리조트 '맛있는 배달' 서비스 오픈
상태바
하이원 리조트 '맛있는 배달' 서비스 오픈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1.02.1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최근 셰프의 요리를 주문해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배달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은 배달 가능한 메뉴모음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가 최근 셰프의 요리를 주문해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배달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은 배달 가능한 메뉴모음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 리조트가 콘도 투숙객이 모바일 앱으로 셰프의 요리를 주문해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원은 ‘맛있는 배달’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도시락부터 중화풍 스페셜 양념치킨, 1340와인&모듬안주, 해물 짬뽕 전골까지 총 12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서비스 운영시간은 1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주문을 원하는 고객들은 하이원 리조트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객실정보를 입력하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결제가 완료되면 앱을 통해 조리 및 배달 진행상황도 확인할 수 있다.

권부근 CXM혁신추진TF팀장은 “조만간 콘도뿐만 아니라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에서도 편안하게 5성급 호텔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잔디광장 등 리조트 내 고객이 계신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갈 수 있도록 서비스 가능한 배달 장소와 시간대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