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도봉구, 26일 비대면 정월대보름 행사
상태바
도봉구, 26일 비대면 정월대보름 행사
  • 서정익기자
  • 승인 2021.02.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진 구청장, “코로나19 종식되고, 구민여러분들 넉넉하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정월대보름 행사 홍보 포스터[도봉구제공]
정월대보름 행사 홍보 포스터[도봉구제공]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26일 한 해의 소망과 건강,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동진 구청장은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정서적으로 지친 것 같아 이번 중랑천 정월대보름 행사를 마련했다. 올해는 코로나19가 종식하고, 모든 구민여러분들이 보름달처럼 넉넉하고 건강한 한 해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구민들이 소원을 적어보내는 참여 프로그램은 사전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포토존이나 소망등 전시는 가족과 함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도봉구청 블로그, 카카오톡 문화도봉 채널을 통해 전해진 구민들의 소원은, 지역 내 캘리그라피 작가들의 재능을 기부받아 중랑천을 밝히는 소망등과 함께 전시된다. 온라인 소원보내기는 16일부터 2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망등 전시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어진다.

보름달을 배경삼아 재치있고 자유롭게 표현한 인증샷을 24일부터 28일까지 이메일(white1214@dobong.go.kr)로 보내면, 선정된 사람에 한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후원사인 주식회사 스토리트리에서 증정한다.

구는 이번 정월대보름 행사는 중랑천을 운동삼아 걸으며 정월대보름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도록 행사장 중앙에 LED소원문(moon), 달맞이 포토존(천국의 계단, 천사날개), LED터널, 청사초롱길 등 다양한 볼거리에 집중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