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춘천시농수산물도매시장 시 직영 전환후 고객만족도 높아져
상태바
춘천시농수산물도매시장 시 직영 전환후 고객만족도 높아져
  • 춘천/ 이승희기자
  • 승인 2021.02.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시농수산물도매시장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가 시 직영 전환이후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은 춘천시청사 전경  [춘천시 제공]
춘천시농수산물도매시장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가 시 직영 전환이후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은 춘천시청사 전경 [춘천시 제공]

시 직영 전환이후 춘천시농수산물도매시장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가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춘천시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는 최근 한국농수산유통공사 실시 2020년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중도매인 부문 2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시설관리, 교통편의, 고객편의시설, 위생환경, 신뢰도, 전반적 만족도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전국 32개 공영도매시장을 대상으로 진행된 고객만족도에서 지난해 19위로 1년 사이 17계단을 뛰어올랐다.

이는 시 직영으로 전환한 효과다.

시는 지난해부터 춘천농수산물도매시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도매시장 중도매인들은 “시 직영 후 많은 것이 바뀌었고 특히 중도매인들이 도매시장 관리에 대해 부정적이던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했다”고 말했다.

김은향 춘천시농수산물도매시장 소장은 “출하자나 소비자의 관점에서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통환경 조성을 위해 작년부터 부단히 노력한 점이 좋은 결과로 나타난 것 같다”며 “올해는 안전·안심 농산물 유통을 위해 안정성 검사를 작년 대비 2배로 늘리는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 유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춘천/ 이승희기자
lees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