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가화만社성, 가花만사성" KT&G, 화훼농가 돕기 나섰다
상태바
"가화만社성, 가花만사성" KT&G, 화훼농가 돕기 나섰다
  • 정은모기자
  • 승인 2021.02.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학자녀 축하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
KT&G가 화훼농가 돕기에 나섰다. [KT&G 제공]

KT&G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돕기에 적극 나섰다.

22일 KT&G는 생애주기별 임직원 케어 프로그램인 가화만社성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각종 행사와 모임 취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화훼농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가화만社성은 ‘가정이 화목해야 회사의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가진 KT&G의 대표적인 가족친화 프로그램으로 입학자녀 축하선물, 중등자녀 진로탐색, 부모님 리마인드웨딩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3월 입학 시즌을 맞아 임직원들의 초·중·고 입학 자녀들에게 CEO 축하카드와 함께 꽃바구니를 전달한다. 

초등학교 입학 자녀들에게 전달하던 축하선물에 꽃바구니를 추가로 발송하기로 했다. 대상도 중·고등학교 입학 자녀들까지 확대해 총 550여 명에게 꽃바구니를 전달한다.

임신한 직원들에게는 연중 축하 꽃바구니를 선물하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사전에 신청한 직원들 중에서 200여명을 선발해 임직원들이 가족에게 작성한 편지와 함께 꽃바구니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KT&G 상상마당 부산’ 1층 라운지에 ‘상상사계’라는 테마로 ‘도심속 작은 정원’을 조성해 집에서 키울 수 있는 농작물 재배 방법 등을 소개하고 모종과 화분 나눠주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KT&G는 이번 화훼농가 지원 외에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긴급지원금 5억원 기부, 취약계층에 3억원 상당의 ‘상상나눔’ 도시락을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