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리조트 ‘2020 대한민국 숙박 대상’ 수상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2020 대한민국 숙박 대상’ 수상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1.03.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는 ‘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는 ‘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숙박예약 플랫폼 ‘여기어때’에서 선정한 ‘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는 고객평점 9.3점, 긍정 리뷰 수 336개, 예약율과 방문의사표현에서 전체 리조트 중 4위에 올라 호텔·리조트 부문 숙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하이원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1월 여기어때에서 선정한 ‘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은 하이원리조트 함께 소노호텔앤리조트, 한화호텔앤리조트, 휘닉스평창 등이 공동 수상했다.  

특히 하이원리조트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을 통한 ‘스마트 체크인’, 개인 일정에 맞춰 투숙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 체크인’, 셰프의 요리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서비스 혁신에 노력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기익 마케팅 팀장은“지난해 전례없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안전한 방역시스템 구축과 비대면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며 머물 수 있는 안전한 국민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