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지역 중소기업 온라인마케팅 지원 대폭 강화
상태바
성남산업진흥원, 지역 중소기업 온라인마케팅 지원 대폭 강화
  • 이일영기자
  • 승인 2021.03.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온라인판매 지원사업 확대
홍보·마케팅 등 판로개척 '안간힘'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이 지역 중소기업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지원을 대폭 강화한다. 사진은 헤이미쉬 [성남산업진흥원 제공]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이 지역 중소기업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지원을 대폭 강화한다. 사진은 헤이미쉬 [성남산업진흥원 제공]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이 지역 중소기업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지원을 대폭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진흥원은 크게 성장하는 비대면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판매 지원사업을 강화, 중소기업 혁신성장 도약의 발판을 만들기 위해 마케팅 지원을 위한 기업을 오는 8일까지 모집한다.

지난해 2억원 규모였던 예산액을 대폭 확대, 4억2000만원 규모로 편성한 진흥원은 국내·외를 망라한 온라인 판매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 90개사 이상을 지원한다.

온라인 플랫폼을 처음 시도하는 초보기업을 위한 멘토링, 컨설팅 진행을 포함해 각종 프로모션 활동 등도 돕는다. 또한 온라인플랫폼 판매 계정개설을 위한 수수료 지원, 유료광고, SNS마케팅, 상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및 편집 등 온라인마케팅을 위한 실질적이고 유익한 지원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온라인은 현 시점,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마케팅 수단으로 중소기업이 현 상황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비대면 유통채널 다각화를 위한 사업을 비롯해 수출기업 판로지원 확대, ICT기반 언택트솔루션 개발 및 실증지원, 온라인홍보마케팅강화 사업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전국매일신문] 이일영기자
leei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