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축제 117] 양평 용문산 산나물 축제, 온라인으로 '더 맛있게' 즐기세요
상태바
[축제 117] 양평 용문산 산나물 축제, 온라인으로 '더 맛있게' 즐기세요
  • 양평/ 홍문식기자
  • 승인 2021.03.3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
용문산 관광지 일원서 드라이브 스루 판매장 등도 운영
[양평군 제공]
[양평군 제공]

[전국은 지금 - 축제117]
제11회 양평 용문산 산나물 축제

경기 양평군은 2021년 제11회 양평 용문산 산나물 축제를 오는 5월 1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기간 중 5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 간은 오프라인으로 용문산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프로그램은 개막식 프로그램, 드라이브 스루 판매장, 유튜브 버스킹 공연 등이 철저한 방역조치 지켜 진행된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유튜브, 포털사이트 쇼핑프로그램과 연계해 이뤄지며 산나물, 농·특산물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 사전예약판매, 어린이 산나물 퀴즈대회, 산나물 온라인 요리교실, 온라인 이벤트 경매, 유튜버와 함께하는 브이로그 in 양평, 축제 사전홍보를 위한 UCC공모전, 사랑의 용문산 산나물 배달부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UCC공모전은 오는 9일까지 사전접수 중으로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홍보 영상을 60초 이상 99초 이하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개인 또는 팀당 1편만 제출가능하며 상금은 대상 1명 100만원, 우수상 1명 50만원, 장려상 5명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결과발표는 오는 13일 예정이고 시상식은 개막식날 진행된다.

정동균 군수는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군민에게 조그마한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양평/ 홍문식기자
hongm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