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벚꽃길 특별기획공연 3~4일 개최
상태바
"다시, 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벚꽃길 특별기획공연 3~4일 개최
  • 신미정기자
  • 승인 2021.04.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봄 콘서트' 포스터 [안동시 제공]
'다시, 봄 콘서트' 포스터 [안동시 제공]

경북 안동에 코로나19 속 희망을 전할 '다시, 봄 콘서트'가 3~4일 열린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벚꽃길 특별기획공연 ‘다시, 봄 콘서트’를 3일~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야외 공연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다시, 봄 콘서트’는 안동시립합창단 외 지역의 5개의 예술 단체가 참여하는 야외 공연이다.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아름다운 벚꽃길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타인 간 2m 거리두기, 개인 마스크 착용 등 개인 방역관리를 철저히 관리·점검하면서 진행한다.

이번 3일 토요일 공연에서는 ▲ 안동시의 대표 예술단 ‘안동시립합창단의 오늘도 봄’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오케스트라 교육 참여 강사진으로 구성된 ‘아카데미오케스트라의 Spring Concert’ ▲ 파워풀한 드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세션스튜디오의 벚꽃 휘날리며’가 진행된다.

4일 일요일 공연에서는 ▲ 지역의 클래식 현앙상블로 활동하는 ‘아토앙상블의 사랑이 오나 봄’ ▲ 풍물의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풍물굿패 참넋에 빠져 봄’ ▲ 금관 앙상블의 화음을 감상할 수 있는 ‘비보브라스의 4월에 피는 나팔꽃’등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전국매일신문] 신미정기자
shinmj@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