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포스코건설, 채용연계형 인턴 신입·경력직 채용
상태바
포스코건설, 채용연계형 인턴 신입·경력직 채용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1.04.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내달 3일까지 서류접수
포스코건설 CI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 CI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은 13일부터 채용연계형 인턴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입사원은 내년 9월 입사가 가능한 기 졸업자 및 올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분야는 기계, 전기, 건축, 토목, 안전 등 5개 분야로 서류전형-AI역량검사–본사 인턴십(1개월)–현장 인턴십(1개월)-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입사는 9월에 이뤄진다.

경력사원은 설계, 시공, 안전, 노무, 홍보, IT 등 14개 분야의 전문가를 모집하며 건설현장의 시공 관리자뿐만 아니라 철도.터널 설계, 안전 진단, 노무사, 브랜드 기획, 빅 데이터 분석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채용할 예정이며, 해당분야 최소 5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내달 3일 오후 1시까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gorecruit.posco.net)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20~22일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상반기 채용의 가장 큰 변화는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실무경험 제공 및 회사 조직문화 탐색 차원에서 인턴십을 도입, 4주간 본사 지원부서 근무 뒤, 우수자에 한해 직무별로 4주동안 현장실습을 진행한다.

포스코건설 채용 담당자는 “기업시민 경영이념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실천의식을 갖춘 인재, 인턴실습을 통한 직무역량과 성장가능성이 높은 인재선발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