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피풀스,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 출시
상태바
피풀스,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 출시
  • 홍상수기자
  • 승인 2021.04.1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재료·깔끔한 포장으로 제품퀄리티 UP
260kcal~375kcal 부담없는 칼로리에 균형잡힌 영양소 제공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 [피풀스 제공]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 [피풀스 제공]

피풀스(대표 윤성종)는 13일 가정용 간편식 브랜드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나마시떼 도시락 Renew는 고객 선호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 제품의 리뉴얼을 실시, 새로운 메뉴 조합을 선보였으며 고품질 재료 사용과 깔끔해진 포장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균형 잡힌 영양소로 식단을 꾸미고, 260kcal~375kcal 부담 없는 칼로리로 영양밸런스를 탄탄히 했다.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은 ▲‘햄야채볶음밥 & 치즈떡갈비’ ▲‘현미야채영양밥 & 커리닭가슴살’ ▲‘계란볶음밥 & 제육볶음’ ▲‘김치볶음밥 & 소불고기’ ▲‘닭가슴살마늘볶음밥 & 참치오믈렛’ ▲‘알리오올리오볶음밥 & 매콤닭갈비’ 등으로 구성됐다.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 [피풀스 제공]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 [피풀스 제공]

특히 이번 리뉴얼 제품 포장은 친환경으로 결정했다.

내용물 포장 위에 한 번 더 올라가던 플라스틱 뚜껑을 없애고 종이 띠지로 변경하면서 플라스틱 사용을 대폭 줄였다.

일반 아이스팩 포장을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변경했다.

피풀스 윤성종 대표는 “1인 가구 증가와 코로나19로 인한 식습관 변화로 HMR 식품이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더 많은 사람이 쉽게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새롭게 재출시하게 됐다”며 “나마시떼는 피풀스가 운영하는 건강한 가정용 간편식 전문브랜드로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 디자이너로서의 역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홍상수기자
HongS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