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진도개테마파크’ 발전 위한 의견 보내주세요”
상태바
“‘진도개테마파크’ 발전 위한 의견 보내주세요”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21.04.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 만족도 설문 조사 시행
진도개테마파크 항공사진 [진도군 제공]
진도개테마파크 항공사진 [진도군 제공]

전남 진도군이 ‘진도개테마파크’의 시설과 운영 개선을 위한 의견을 모은다.

군은 오는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도개테마파크 시설과 운영 개선을 위해 관광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문조사는 군민과 관광객 2000명을 대상으로 대면조사 방법으로 진행한다.

설문조사는 진도개테마파크 시설을 비롯 주말 운영 프로그램과 관련 관광객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수요를 정확히 파악하고, 기존 시설의 운영 실태와 관광객 만족도 등을 조사하기 위해 진행한다.

군은 설문조사를 통해 군민과 관광객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진도개테마파크 발전을 위한 정책 수립 기초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천연기념물 제53호 진도개를 보호하고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진도개테마파크는 10년 동안 운영되고 있으며, 시설과 운영 프로그램 개선 의견이 최근 제기돼 왔다.

현재 진도개테마파크는 상시 무료 개방해 방문하는 누구나 테마파크 내 조성된 테마파크썰매장, 진도개홍보관, 진도개놀이터, 진도개하우스를 통해 반려견과 교감할 수 있다.

특히 독스포츠 프로그램을 평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 주말 1시에 운영, 방문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진도군 진도개축산과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동물 문화 시대흐름에 발맞춰 많은 반려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진도개테마파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설문조사를 시행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