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LG유플러스, 유샵 전용 하나카드 내달 3일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유샵 전용 하나카드 내달 3일 출시
  • 홍상수기자
  • 승인 2021.04.2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과 '디지털 동맹'
상반기 제휴 적금상품 개발
통신-주식·펀드 연계 서비스도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와 하나금융이 25일 디지털 동맹을 맺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 서비스와 하나금융그룹의 금융상품을 결합해 디지털 기반의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공동 마케팅을 하는 등 디지털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우선 5월 3일 유샵 전용 제휴카드 'U+패밀리 하나카드(가칭)'를 출시할 예정이다.

유샵 전용 제휴카드는 신규 발급 후 해당 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요금의 2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6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결합과 선택약정 등 할인혜택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할인폭이 62%에 달한다.

또 '유샵 전용 제휴팩'에 하나금융그룹 포인트인 '하나머니'를 제휴처로 추가한다. 유샵 전용 제휴팩은 유샵에서 LTE 또는 5G 요금제에 가입하면 제휴처에서 쓸 수 있는 최대 7천500원 할인쿠폰을 24개월간 매월 제공하는 혜택이다.

LG유플러스는 상반기 하나은행과 제휴 적금 상품을 개발하고 입출금 통장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것을 비롯해, 하나금융투자와 주식 및 펀드 상품과 통신을 연계한 서비스도 구체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임경훈 컨슈머영업부문장(전무)은 "양사의 디지털 동맹을 통해 비대면 통신 금융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고 양사 가입자 매출을 늘리는 등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카드 김성주 디지털글로벌그룹장(전무)는 "양사가 협력해 손님 중심의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손님에게 최대 혜택을 줄 수 있는 디지털 상품들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홍상수기자
HongS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