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풍성
상태바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풍성
  • 홍상수기자
  • 승인 2021.05.0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4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U+스마트홈 팻 케어 가입 고객, 스마트홈트 체험 인증 고객,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U+스마트홈 팻 케어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에서 사용이 가능한 1만 원 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36개월 약정 조건)은 물론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1명), LG A9 청소기(2명), 노즈워크(3명), 펫 간식 상자(15명)를 증정한다.

또 고객에게 유기견 방지 인식 개선 활동에 동참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고객명의로 유기견에게 사료 100g을 기부한다.

'펫플러스'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는 기존 매월 네이버페이 2만 원 쿠폰을 지급했던 혜택에 더불어, 내달 30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첫 달 2만 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기존 반려동물 사물인터넷(IoT) 기기 이용 고객 중 원격 급식기를 추가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어바웃펫 1만 원 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36개월 약정 조건)을 지급하고, 기존 월 이용료 3천300원(VAT 포함)에서 33% 할인된 2천2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3일까지 U+스마트홈트를 이용하는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4명을 추첨해 스마트홈트의 새로운 키즈 홈트레이닝 콘텐츠에 출연할 기회를 제공한다.

U+tv에서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나하은의 성장 체조'를 시청하며 운동을 따라 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게시한 후 이벤트 참여 정보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1일 발표한다.

[전국매일신문] 홍상수기자
HongS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