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북도, 청렴경북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경북도, 청렴경북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 경북/ 신용대기자
  • 승인 2021.05.1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청렴도 1등급 목표
경북도는 ‘청렴경북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경북도청사 전경.
경북도는 ‘청렴경북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경북도청사 전경.

경북도는 생활 속 청렴문화 확산 계기를 마련하고자‘청렴경북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응모내용은 가정·학교·직장 등 일상 생활 속 청렴 이야기, 경북의 반부패·청렴과 관련된 주요 사건 또는 인물 이야기, 경북이 추구해야할 청렴 핵심가치에 대한 생각 등 자유로운 주제로 응모할 수 있다.

광고, 브이로그,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형식은 제한이 없다. 접수기간은 17일부터 내달 13일까지로 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참여 가능하다,

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일반부과 학생부(중고등학생) 각 6작품을 선정해 도지사 표창과 최대 20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되며 향후 도 공직자 등의 청렴 교육과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정규식 도 감사관은 “청렴경북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통해 일반 국민들이 느끼는 경북의 청렴 이미지와 나아가야 할 청렴의 방향성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기대한다”며 “공정하고 청렴한 도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께서 응모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북도청 홈페이지(www.gb.go.kr) 또는 감사관 청렴감사총괄팀(054-880-435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국매일신문] 경북/ 신용대기자
shinyd@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