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 '하이원 공감박스' 추진
상태바
강원랜드,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 '하이원 공감박스' 추진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1.05.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까지 5회에 걸쳐 진행
모든 과정 온라인·택배로 전달
강원랜드는 비대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하이원 공감박스’를 추진한다.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는 비대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하이원 공감박스’를 추진한다.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는 비대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하이원 공감박스’를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총 5회에 걸쳐 강원랜드 임직원 및 가족 2000여 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온라인 봉사신청, 공감박스 택배발송, 봉사키트 제작, 수혜자 전달 등 모든 과정이 온라인 및 택배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수혜대상은 장애인, 독거노인, 국내외 위기아동 등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다. 

사회공헌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취약계층 이웃들이 더욱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언택트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 3월부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코로나19로 일손이 부족해진 폐광지역 저소득 농가 일손돕기, 폐광지역 독거 어르신 반찬 및 생필품 전달, 에너지 소외계층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