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수원역 로데오상권 활성화 아이디어 응모합니다"
상태바
"수원역 로데오상권 활성화 아이디어 응모합니다"
  • 수원/ 박선식기자
  • 승인 2021.08.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 상권활성화 프로젝트 콘테스트 개최
시장 캐릭터 등 3개 부문...20일까지 접수
[수원시 제공]
[수원시 제공]

‘수원역 로데오 상권’을 활성화할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2021년 수원역 로데오 콘테스트’가 열린다.

공모는 유튜브 영상, 시장 캐릭터, 상권 활성화 아이디어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유튜브 영상’은 수원역 로데오 상권을 주제(배경)로 하는 모든 장르의 유튜브 영상을 응모하면 된다. 10분 이내 분량 영상을 본인 계정 유튜브에 업로드 한 후 URL(인터넷 주소)을 제출해야 한다.

‘시장 캐릭터’는 역전지하도 상가시장, 역전시장, 매산시장, 매산로테마거리상점가 등 수원역 로데오상권 4개 시장·상점가의 특색을 반영한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것이다. 4개 캐릭터를 모두 제출해야 한다. ‘상권 활성화 아이디어’는 수원역 로데오상권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 제안서를 출품하면 된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홈페이지(https://sscf2016.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전자우편(suwoncontest@daum.net)으로 오는 2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부문별로 대상 등 수상자를 선정하며 총상금은 2270만 원이다. 수원역 로데오상권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수원역 로데오 콘테스트가 수원역세권에 전국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제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전국에서 많은 분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수원/ 박선식기자
sspar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