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온라인 홍보 강화
상태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온라인 홍보 강화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1.08.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채널가입 짚트랙 1천원 할인
짚트랙을 거꾸로 타며 스릴을 즐기고 있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제공]
짚트랙을 거꾸로 타며 스릴을 즐기고 있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제공]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는 SNS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온라인 홍보를 강화키로 했다고 3일 밝혔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와 짚트랙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짚트랙 시설을 이용하는 관광객이 박람회 SNS 채널에 가입하면 짚트랙 이용료를 할인해 주기로 이날 합의했다.

이에 따라 대천 짚트랙 이용권을 구입하기 전 ‘박람회 SNS 채널 추가하기’를 하면 1000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박람회 SNS 채널에는 카카오톡 채널,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4가지가 있다.

‘카톡 채널 추가하기’를 하려면 카카오톡 오른쪽 상단 돋보기 아이콘을 누른 후 검색창에 보령해양머드박람회를 입력하고 친구추가 버튼을 클릭해서 짚트랙 프론트 담당자에게 보여주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SNS채널 팔로우 수를 늘려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장의 구석구석을 심도 있게 취재 보도할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SNS서포터즈는 내년 8월 15일까지 동반자 1인에 한해 무료로 짚트랙을 탈수 있다.

대천해수욕장 짚트랙은 높이 52m의 타워에서 613m의 푸른 바다 위를 활강하면서 시속 80km의 속도감을 맛볼 수 있다.

타워전망대에서 내려다보이는 해변가 전경과 주위의 수많은 섬이 장관을 이룬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