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 중구-비씨카드, 취약계층 긴급 의료비 후원금 전달식
상태바
서울 중구-비씨카드, 취약계층 긴급 의료비 후원금 전달식
  • 서정익기자
  • 승인 2021.08.1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윤영덕 중구보건소장(왼쪽), 서거정 비씨카드 마케팅본부장(오른쪽).[중구제공]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윤영덕 중구보건소장(왼쪽), 서거정 비씨카드 마케팅본부장. [중구 제공]

서울 중구(구청장 서양호)는 구 보건소에서 비씨카드로부터 후원금 1350만원 가량을 전달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서거정 비씨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비씨카드가 위치한 중구 지역주민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중구청과 협력해 지역사회가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고민하고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와 구보건소가 함께 운용하는 '통합건강돌봄 펀드'에 기탁돼, 취약계층의 긴급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구와 비씨카드는 지난 6월 한 달간 '착한 걸음' 캠페인을 진행했다. 착한 걸음 캠페인은 비씨카드 본사 임직원이 '중구 건강마일리지 앱'을 활용해 목표 걸음수만큼 마일리지를 누적하면, 한 달간 모은 마일리지 전액을 의료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는 행사다.

서양호 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 지역문제에 관심을 갖고 뜻깊은 기부금을 전달해주신 비씨카드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