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화솔루션(주) ‘사랑의 여름이불’ 후원
상태바
한화솔루션(주) ‘사랑의 여름이불’ 후원
  • 여수/ 윤정오기자
  • 승인 2021.08.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천동 독거어르신, 취약계층 등 30가구에 300만 원 상당 여름 이불세트 전달
한화솔루션(주)은 전남 여수시 여천동주민센터에서 ‘사랑의 여름이불 30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한화솔루션 제공]
한화솔루션(주)은 전남 여수시 여천동주민센터에서 ‘사랑의 여름이불 30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한화솔루션 제공]

한화솔루션(주)은 전남 여수시 여천동주민센터에서 ‘사랑의 여름이불 30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11일 여수시에 따르면 전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동주민센터를 통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생활이 어려운 관내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화솔루션(주) 안인수 전무는 “매년 저소득가구 중 독거어르신과 전기시설보수가 시급한 가구를 방문해 ‘밝은 세상 전기시설보수 서비스사업’을 추진해 왔는데, 올해는 코로나19로 상황이 여의치 않아 ‘여름이불 지원사업’으로 대체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후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조인천 여천동장은 “코로나19 확산의 어려움 속에서도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화솔루션(주)에 감사드린다”면서 “연일 무더위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취약계층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솔루션(주)은 매년 2회 경로당 개보수, 저소득가구 집수리, 이미용, 행복한 나눔 냉장고 식품후원, 전기시설보수서비스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여수/ 윤정오기자
sss29969928@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