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축제 183] '2021 청도반시축제' 온·오프라인으로 연다
상태바
[축제 183] '2021 청도반시축제' 온·오프라인으로 연다
  • 청도/ 변경호기자 
  • 승인 2021.09.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내달 8일~17일·오프라인 9일~10일 분산 개최
[청도군 제공]
[청도군 제공]

[전국은 지금 - 축제 183]
청도반시축제

경북 청도군이 주최하고 청도반시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청도반시축제’가 내달 8일부터 17일까지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개최한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내달 8일~17일까지 10일간,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9일~10일 주말 양일간 청도천 둔치와 청도읍성, 청도소싸움경기장 일원에서 분산해 개최한다.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개막식과 공연 관람은 자동차 안에서 관람하는 ‘드라이브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청도반시축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자와 청도반시 드라이브스루 판매장에서 청도반시를 구매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배부한다.

오프라인 축제는 개막식, 반시콘서트, 반시시네마, 가을음악회 등 비대면으로 현장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청도반시·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하며 청도읍성 일원은 청도반시축제의 상징물인 ‘반시터널’, ‘감물염색천 터널’ 등 다양한 구성의 포토존으로 꾸며 관광객을 맞을 예정이다.

온라인 축제는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와 뻔뻔(FunFun)한 반시쿠킹 클라쓰, 감잡았스 도전 청도골든벨, 현장출동 감따라 흥따라, 이색반시가요제, 반시Song 댄스 챌린지 등 청도반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온라인 참여형 프로그램을 구성돼 청도반시를 홍보하는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

청도반시축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2021 청도반시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축제 프로그램 영상은 청도반시TV(유튜브채널)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청도/ 변경호기자 
byeon_KH@jeonma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