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 광주시민의 날, 도정·시정 유공자 22명 표창
상태바
경기 광주시민의 날, 도정·시정 유공자 22명 표창
  • 광주/ 도윤석기자
  • 승인 2021.09.2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광주시가 제21회 광주시민의 날을 기념해 도정·시정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광주시 제공]
경기 광주시가 제21회 광주시민의 날을 기념해 도정·시정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광주시 제공]

경기 광주시가 제21회 시민의 날을 기념해 도정·시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유공시민 22명을 선발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29일 시에 따르면 올해 표창장 수여식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시민의 날 기념행사는 취소하고 방역수칙 준수 하에 표창장 수여식만 진행했다.

이날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자는 법질서 확립 박선영, 농어촌발전 김미진, 사회복지 홍성환, 지역경제 김영남, 환경보전 조원경, 문화예술 최재형, 체육진흥 소승호, 통일안보 원수현씨 등 8명이 각각 분야별로 수상했다.

또한 광주시장 표창장 수상자에는 시정발전에 기여한 김순자·이제원(오포읍), 김문중(초월읍), 성기주(곤지암읍), 김은희(도척면), 안교욱(퇴촌면), 원성식(남종면), 손종구(남한산성면), 이선열(경안동), 이팔만(쌍령동), 최진호(송정동), 강계숙(탄벌동), 박선진(광남1동), 탁찬길(광남2동) 등 14명이다.

신동헌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온 유공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도약하는 너른고을 광주를 만들어 가는데 시민 여러분께서도 계속해서 힘을 모아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전국매일신문] 광주/ 도윤석기자
ngoa2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