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논산시, 강경젓갈축제 김치키트 6시간만에 완판
상태바
논산시, 강경젓갈축제 김치키트 6시간만에 완판
  • 논산/ 박석하기자 
  • 승인 2021.10.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구 명품축제 인기 입증
 김치키트 1000개와 어리굴젓 300키트 완판 알림. [논산시 제공]
김치키트 1000개와 어리굴젓 300키트 완판 알림. [논산시 제공]

오는 13일 개막을 앞둔 ‘2021강경젓갈축제’가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끌며 온 국민에게 주목받는 전국구 ‘명품’축제의 인기를 입증했다.

충남 논산시는 축제 기간 동안 진행할 ‘집콕 강경젓갈김치 담그기’ 프로그램에 쓰이는 김치키트 1000 개와 어리굴젓 300 키트를 지난 1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판매했으며 여섯 시간 만에 초고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축제 당시 참여자들의 활발한 참여 속에 성황리에 치러진 ‘집콕 강경젓갈김치 담그기’는 올해 역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온택트’ 강경젓갈축제의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시 관계자는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맛깔난 젓갈을 가미한 풍부한 김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참여형’프로그램이기에 시민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며 “다채로운 사전 판매, 이벤트를 이어가며 풍성하고 즐거운 축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축제추진위는 김치키트 사전 판매를 비롯해 오는 8일에 열리는 ‘옹기젓갈 특판’, 개막일인 13일부터 열리는 ‘강경젓갈 30% 할인 특판찬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축제 참가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젓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2차 김치키트 판매는 축제 개막 13일 19시에 시작되며 구입을 원하는 시민은 축제 공식 유튜브 채널 ‘강경맛깔젓TV’를 확인하면 된다.

[전국매일신문] 논산/ 박석하기자 
ps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