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축제 196]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오프라인으로 더 확실하게 즐긴다
상태바
[축제 196]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오프라인으로 더 확실하게 즐긴다
  • 청주/ 양철기기자
  • 승인 2021.10.19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오송역서 동시 진행
[충북도 제공]
[충북도 제공]

[전국은 지금 - 축제 196]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2021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19일 충북 청주 오송역과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간의 화려한 막이 올랐다. 

이날 개막식에는 김부겸 국무총리, 이시종 충북지사, 한범덕 청주시장, 김강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류근혁 보건복지부 차관 및 뷰티관련 협회와 기업대표 등 각계 인사가 참석했다. 

이번 엑스포는 B2B(기업간 거래), B2C(기업과 소비자간) 중심의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려 수출전문 엑스포로의 명성을 잇게 된다.

올해 오송 엑스포는 지난해 B2B중심의 행사에서 올해는 B2B에 B2C부문을 질적으로 강화해 기획됐으며 전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엑스포 이미지를 구축키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프로그램과 뷰티체험을 마련, 관람객들이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축제의 장으로 준비했다.

23일까지 오송역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마켓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뷰티체험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진행된다. 

이시종 충북지사는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이제 세계적인 화장품 수출 전문 엑스포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엑스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해 K-뷰티의 메카 충북이 전 세계 뷰티를 선도해 나가는 행사”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청주/ 양철기기자 
ckyang5@jeonma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