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함양대봉산휴양밸리, 6개월간 최고 실적 달성
상태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6개월간 최고 실적 달성
  • 함양/ 박종봉기자 
  • 승인 2021.10.1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21일 개장 이후 방문객 16만명·반기 매출액 10억여원 실적 거둬
경남 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가 개장 이후 16만명이 방문하는 등  흥행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함양군 제공]
경남 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가 개장 이후 16만명이 방문하는 등  흥행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함양군 제공]

경남 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가 개장 이후 16만명이 방문하는 등  흥행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군은 국내 최장 모노레일 및 짚라인으로 군 관광산업을 견인하고 있는 대봉산휴양밸리가 지난 4월 21일 개장 6개월 째를 앞둔 10월 18일 현재 16만 1000여 명이 대봉산을 방문했으며 10억여만원의 매출 실적을 거뒀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모노레일 탑승인원의 50%만 수용하다가 불과 한달전 엑스포 기간 동안 100%로 전환한 것에 비하면 괄목할 성과다.

개장 후 반년만에 매출 10억여 원 달성은 경영 수지면에서 대봉산휴양밸리가 운영비를 충당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경제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군 관계자는 “그간 많은 손님들이 대봉산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공휴일엔 이른 탑승권 매진으로 모노레일·짚라인을 체험해보지도 못하고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아 죄송스런 마음이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증차와 기타 운영 시스템 조정 등 해결 방안을 고민하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분들에게 이용 편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함양/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