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내누리 박창식.더민주 윤호중,구리시 공천
상태바
내누리 박창식.더민주 윤호중,구리시 공천
  • 구리/ 김갑진기자
  • 승인 2016.03.15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공천관리위원회는 4차 공천심사 결과를 통해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 구리시선거구 후보로 제19대 현역 국회의원인 박창식 예비후보를 공천확정했다고 14일 밝혔다.
 박창식 의원은 ‘모래시계’‘태왕사신기’‘이산’‘베토벤 바이러스’‘추적자’ 등 제목만 들어도 감동이 전해지는 50여 작품의 드라마 제작자 출신이다.
 그는 현 19대 국회의원(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며 18대 대선 당시에는 새누리당 중앙선대위 미디어 본부장으로 박근혜 정부의 정권재창출이라는 또 하나의 작품을 만든 바 있는 ‘문화융성 전문가’이다.
 박 예비후보는 “이번 공천은 새누리당에서도 구리시 발전을 위한 적임자임을 인정하고 무엇보다도 구리시민의 염원이 담긴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4·13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중앙정부, 경기도에 이어 구리시까지 1번 깃발을 꽂아 환상의 드림팀을 구성해 구리시에 가슴 뛰는 감동의 드라마를 연출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공직자추천관리위원회(이하 더민주 공관위)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 경기 구리시지역구 후보로 제19대 현역 국회의원인 윤호중 후보를 공천하기로 확정했다.
 현재 구리시 국회의원을 역임하고 있는 윤 후보는 별내선 착공을 실현시켜 ‘미스터 별내선’으로 불리며 임기내 주요 공약을 지켰고 구리선(6호선 연장)사업을 제시하며 구리시를 경기도 동북부 교통의 중심지화해 구리시민의 편리한 교통체계를 완성해낼 목표로 지난 2월 예비후보 등록 후 선거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아울러 구리시 별내선 사업 등 구리발전 국비예산 5000억원 시대를 열었으며 국회 우수의원 6관왕, 민생세법 서민주거 전문 국회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윤 후보는 “구리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계속 구리시의 발전을 이끌어 갈 기회를 받았다”며 “별내선 착공으로 시민과의 약속을 지켜낸 것처럼 구리선과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사업을 추진해 구리시 발전을 위해 변함없이 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