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노원구의회, 제9대 의원 당선자 오리엔테이션
상태바
노원구의회, 제9대 의원 당선자 오리엔테이션
  • 홍상수기자
  • 승인 2022.06.26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부터 8일간 제273회 임시회…원구성 완료
서울 노원구의회는 최근 소회의실에서 제9대 의회 의원 당선자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노원구의회 제공]
서울 노원구의회는 최근 소회의실에서 제9대 의회 의원 당선자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노원구의회 제공]

서울 노원구의회(의장 최윤남)는 최근 소회의실에서 제9대 의회 의원 당선자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9대 의회 개원을 앞두고 열린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새로운 의회의 순조로운 출발과 의원 당선자의 원활한 의정활동 수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리엔테이션은 ▲사무국 간부 및 9대 의원 당선자 소개 ▲8대 의장 인사말씀 ▲의회사무국장 인사말씀 ▲의정활동 안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최윤남 의장은 당선자에게 “노원구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9대 의회에 입성하는 만큼 당리당략을 떠나 주민의 일꾼으로서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 출범하는 제9대 노원구의회는 ▲부준혁·차미중·배준경(가선거구) ▲윤선희·김기범·최나영(나선거구) ▲손영준·강금희·김경태(다선거구) ▲박이강·김소라·조윤도(라선거구) ▲안복동·정영기·손명영(마선거구) ▲노연수·김준성·어정화(바선거구) ▲오금란·이용아·유웅상(비례대표) 당선자의 의원 21명으로 구성된다.

제9대 노원구의회는 내달 4일부터 열리는 의원 교육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7일부터 8일간 제273회 임시회를 개회, 전반기 의장단을 선출하고 원구성을 완료할 계획이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홍상수 기자
HongS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