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장현수 행정재경위원장, 민영진 의원, ‘2017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장현수 위원장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민영진 의원 '좋은조례분야 우수상' 수상

2017-12-14     백인숙기자

 

 

서울 관악구의회 장현수 행정재경위원장과 민영진 의원이 13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열린 ‘2017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최로 지방의회 역량강화 및 주민 신뢰기반 구축을 위해 헌신한 의원들을 대상으로 공약 이행과 좋은 조례분야로 나눠 공모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 시상하는 상이다.

 

올해 9회를 맞이한 이번 대상 공모엔 총 315명의 지방의원이 참가했으며, 관악구의회 장현수 행정재경위원장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지원 프로젝트 등의 공약실천으로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을, 민영진 의원이 ‘관악구 범죄피해자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으로 ‘좋은조례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현수 행정재경위원장은 수상소감에서 “주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사항을 최대한 지키기 위해 노력했는데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진행 중인 공약사항을 더 꼼꼼히 챙기며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또 민영진 의원은 “본연의 의정활동에 충실하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지역발전과 주민 여러분을 위한 맞춤형 입법활동에 더욱 만전을 기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현수 위원장(사진 오른쪽)은 성현동, 청림동, 행운동 지역구 재선의원으로 제6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및 제6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 관악구 결산검사 대표위원, 관악구 업무평가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민영진 의원(사진 오른쪽)은 난곡동, 난향동 지역구 초선의원으로 제7대 후반기 행정재경위원회 부위원장 및 관악구 지역아동센터위원회와 관악구 장애인복지위원회, 관악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등으로 활동했다.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