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삶과 직결되는 시급 현안 우선 파악”

최승준 정선군수 당선인,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통해 본격 군정행보

2018-06-18     정선/ 최재혁기자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 당선인(사진)이 내달 2일 군수 취임을 앞두고 민선 7기 준비위원회를 꾸리고 조용한 군정구상을 하고 있는 가운데 예비 군수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정선군에 따르면 최 당선인은 민선 7기 출범에 따른 정선군 주요 업무보고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정선군의회에서 본청 실과별,사업소,직속기관 등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군정 업무파악에 나선다.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는 정선군의 현안 및 각종 사업에 대한 문제점 파악 및 대책을 마련하여 민선7기 군정의 안정적 출발과 효율적인 군정 운영으로 군민이 원하는 맞춤형 정책을 펼쳐나가기 위해 마련됐다.


 군에서는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통해 군민들의 삶과 직결되는 시급한 현안을 먼저 파악하고 해결해 나감은 물론 2018년 하반기에 모든 행정역량을 집중해 각종 시책을 추진함으로써 성공적인 민선7기 정선군정의 시금석을 마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지난 15일 최 당선인은 정선군의 각종 현안 및 중요 민원사항, 2019년 국도비 확보대책 등을 보고 받고, 굵직한 현안의 해결방안과 민원 해결 대책 등을 논의하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열린 군정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최 당선인은 내달 2일 아리랑센터 아리랑홀에서 군수 취임식과 함께 유관기관 방문을 시작으로 민선 7기 군수로서 업무를 시작한다.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