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미니,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인체공학적·실용적 디자인 높이 평가
공식 홈피 수상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2019-02-26     대전/ 정은모기자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와 릴 미니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 제품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올해 전 세계 52개국에서 6375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수상작이 선정됐다.


 릴 하이브리드와 릴 미니의 수상은 사용자 중심의 인체공학적이면서 실용적인 디자인이 주효했다. 릴 하이브리드는 소비자 사용성을 고려한 일체형 구조와 모든 기능을 제어하는 단 하나의 버튼으로 최상의 사용감을 구현했다.


 또한 메탈 재질의 본체와 소프트한 상단캡의 조화를 통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했다. 릴 미니는 손에 쏙 감기는 정교한 라운드 디자인과 54g의 가벼움으로 차원이 다른 그립감과 휴대성을 제공한다.


 KT&G는 수상을 기념해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기념 할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릴 하이브리드 3만 3000원 할인 쿠폰과 릴 미니 3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할인 쿠폰 적용 시 릴 하이브리드는 7만 7000원, 릴 미니는 7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는 내달 한 달간 릴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액세서리 증정 및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