찻사발축제 SNS 홍보용 플레시몹 영상 제작

2019-03-28     문경/ 안병관기자

 경북 문경시는 2019 문경찻사발축제를 알리기 위해 SNS 홍보용 플레시몹 영상을 제작했다.
 사전 제작되는 플레시몹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매체를 통해 사전 게시될 예정이며, 사전영상을 보고 개인들이 촬영한 ‘찻사발타임 1250 플레시몹' 영상은 심사해서 시상할 계획이다.
 이번 플레쉬몹 공모전의 총 시상금은 260만원으로 접수된 동영상은 (재)문경축제관광조직위원회 youtube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으로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