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관광진흥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368개 공기업 중 ‘9위’
2019-05-21 문경/ 안병관기자
문경관광진흥공단은 이번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90.66이라는 점수를 받았다.
90점 이상의 고득점 공기업도 18개 기관에 불과할 정도로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방공기업의 실질적 평가라 할 수 있다.
이상열 이사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리 공단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은 '고객이 행복한 1등 공기업'을 위한 공단의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일치 단결하여 고객 서비스를 실천한 결과이다"라며, “이번 결과에 자만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문경/ 안병관기자 ahn-bk@jeonm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