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유통업계 최대 펫파크 '오픈'

B관 옥상 400평 규모의 펫파크 '흰디 하우스' 반려동물 전용유치원·수영장·펫 케어숍 선봬

2020-10-20     백인숙기자

다음달 6일 경기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개점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유통업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용 '펫파크'가 문을 연다.

현대백화점은 '흰디 하우스'로 명명한 이 펫파크는 아웃렛 B관 3층 옥상정원에 1322㎡ 규모로 들어선다.

이곳에는 중형견과 소형견으로 나눠 입장할 수 있는 놀이터와 식사용 테이블, 포토존, 음수대 등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회사측은 흰디 하우스 개점을 기념해 설채현 수의사의 펫티켓(펫+에티켓) 클래스, 반려동물 전문 관리사의 어질리티(장애물 경주) 시연 등의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흰디 하우스의 면적은 국내 유통업계가 운영하는 펫파크 중 가장 넓다"며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교외에서 여가 활동을 보내는 '펫크닉(펫+피크닉)' 족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흰디 하우스가 있는 B관 1층에서는 674㎡ 규모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관리 숍 '코코스퀘어'를 선보인다.

코코스퀘어는 반려동물 전용 유치원과 수영장, 스파, 호텔 등 반려동물 관리 시설로 구성됐다. 또 반려동물 이동장 전문 브랜드 '모시콰', 독일 반려동물 가구 브랜드 '미아카라' 등 프리미엄 반려동물 상품 매장도 이용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