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산학협력 전략브랜드 ‘INC’ 상표등록

지속가능한 산학일체 가치 창출

2021-07-20     대전/ 정은모기자 
한밭대학교 산학협력한 고유 브랜드 'INC'. [한밭대 제공]

한밭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최근 산학협력 고유 브랜드인 ‘잉크(INC)’ 상표등록을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한밭대는 산학일체의 대학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유의미한 방법론인 ‘INC’ 브랜드를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게 적용 가능하도록 지난해 특허청에 상표를 출원, 지난 7월 초 상표 등록이 마무리됐다.

잉크(INC)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Idea), 긴밀한 네트워크를 활용한 지역 기업 및 사회 문제 (Needs) 발굴 체제, 실용적이고 선도적인 연구‧봉사‧산학협력 역량(Capability)을 기반으로 한 한밭대학교 고유의 산학협력 추진 전략 브랜드이자 세 가지의 접점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가치창출형 산 학협력 특화 모델이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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