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한상욱·정명숙의원, 지방의정대상 수상

2022-04-01     박창복기자
한상욱 의원 [송파구의회 제공]

서울 송파구의회 한상욱 의원(풍납1·2동,잠실4·6동)과 정명숙 의원(비례대표)이 최근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자치구의회 의정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지방의정 대상을 수여한다.

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한상욱 의원은 지역 주민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정 연구 활동을 바탕으로 주민에게 필요한 조례안을 제·개정하는 등 살기 좋은 송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명숙 의원 [송파구의회 제공]

정명숙 의원은 지역 주민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정 연구 활동을 바탕으로 주민에게 필요한 조례안을 제·개정하는 등 살기 좋은 송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한상욱 의원은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며 항상 겸손한 자세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숙 의원은 “지방의정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현장에서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jeonm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