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금천구의회 백승권 의원, 2019범시민사회단체연합 ‘좋은 기초의원(賞 )’ 수상
상태바
금천구의회 백승권 의원, 2019범시민사회단체연합 ‘좋은 기초의원(賞 )’ 수상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12.1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금천구의회(의장 류명기) 백승권 의원이 최근 영등포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범시민사회단체연합 송년 후원의 밤’에서 ‘좋은 기초의원(賞)’ 상을 수상했다.

백승권 의원(시흥1동, 시흥4동)은 한 해 동안 모범적인 활동을 통해 귀감이 됐던 기초의원을 분야별로 선정, 시상하는 이번 자리에서 행정재경위원장 역할을 수행하며 구민복지향상과 지역발전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좋은 기초의원에 선정됐다.

백승원 위원장(사진 우측)은 그간 조례입법에 힘써 제219회 정례회에서 공익활동단체 등에 대한 근거마련을 위한 ‘금천구 공익활동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고 구정질문에서 문화재단 인건비 예산집행 문제점과 문화사업의 혁신방안을 제안했다.

또 마을공동체지원센터와 금천문화복합시설(행복문화파크) 건립 추진과정의 문제점 지적과 주민의 안정적인 구정참여와 구민입장에서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백승권 위원장은 “이런 큰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풀뿌리 시민사회에서 기초의원의 책임이 큰 것은 잘 알고 있다. 앞으로 더 충실히 의정활동에 임하라는 주민들의 성원으로 알고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서울] 서울/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