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웰킵스, 황사마스크 100만개 ‘통큰 기부’ MOU 체결…CSR 캠페인
상태바
웰킵스, 황사마스크 100만개 ‘통큰 기부’ MOU 체결…CSR 캠페인
  • 이신우기자
  • 승인 2019.07.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청 문화마당서 (사)녹색어머니중앙회・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와 함께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화제의 기업>국내 황사마스크 판매 1위 기업인 웰킵스(주)가 전국의 녹색어머니회원들과 모범운전자들에게 황사마스크 100만개를 기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웰킵스 박종한대표(앞줄 왼쪽 세번째) 및 김강권 미래전략본부장(맨 왼쪽)이  황사마스크 100만개 기부 MOU를 체결한 뒤 녹색어머니중앙회와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웰킵스(대표 박종한)는 최근 경찰청 문화마당에서 (사)녹색어머니중앙회,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와 황사마스크 100만개 기부 MOU를 체결했다.

 

이는 웰킵스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 창출(CSV)을 실천하고 솔선수범하기 위한 것이다.

 


웰킵스가 이번에 황사마스크 100만개를 기부한 배경은 전국의 녹색어머니회원들과 모범운전자연합회원들이 초등학교 등굣길 교통안전지도 및 교통경찰 보조업무 봉사활동 시 미세먼지․황사 및 자동차 매연을 무방비로 흡입, 이로 인한 호흡기 질환 발생 등 애로사항을 해소시켜 더불어 함께사는 사회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다.

 


웰킵스는 첨단생산설비와 효율적인 생산시스템으로 글로벌 수준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생활안전, 환경, 위생분야 대표기업으로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및 CSV(Creating Shared Value)를 선도하고 있다.

 


웰킵스 미래전략사업본부 김강권 본부장은 “웰킵스는 대한민국 황사마스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있는 녹색어머니회원들과 모범운전자들의 건강권 대응 차원에서 황사마스크를 지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국민들의 호흡기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공헌 활동문화를 정착시켜 나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