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파구, 석촌호수에서 U-20 월드컵 우승 기원 응원전
상태바
송파구, 석촌호수에서 U-20 월드컵 우승 기원 응원전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06.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스킹 등의 공연, 푸드트럭 준비

<전국매일/서울> 박창복 기자 =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2019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서 한국대표팀이 우승하길 기원하며 응원전을 연다.

구는 U-20 한국대표팀의 사상 첫 결승 진출에 대한 지역구민의 뜨거운 관심과 역사적인 순간에 함께 하고자하는 지역구민들의 마음을 모아 응원전을 계획했다.

응원전은 한국과 우크라이나의 결승전을 앞둔 15일 저녁 10시30분에 석촌호수 동호무대에서 시작된다. 버스킹 등의 공연으로 응원 열기를 북돋은 후 400인치 규모의 대형 스크린과 음향 장비를 통해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을 관람할 수 있다.

이날 응원전을 위해 석촌호수 주변에는 푸드트럭들도 설치될 예정이다. 

초여름 밤 풍광이 아름다운 석촌호수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U-20 한국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성수 구청장은 “지역주민들의 마음이 전해져 한국대표팀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길 기원한다”며 “지역주민들이 한국 축구의 역사적인 순간을 즐기시고 좋은 기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U-20 한국대표팀은 지난 12일 치러진 준결승전에서 남미 강호 에콰도르를 꺾고 우크라이나와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결승전은 한국시간 16일 오전 1시 폴란드 우츠 스타디움에서 치러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