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남구의 숨은 벚꽃 명소, 제1회 역삼 벚꽃 축제
상태바
강남구의 숨은 벚꽃 명소, 제1회 역삼 벚꽃 축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03.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km로 조성된 벚꽃길 … “우아하게 핀 벚꽃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함께 힐링해요!”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으로 새롭게 출발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4월 1일 역삼1동 주민센터 앞 벚꽃길에서 ‘제1회 역삼 벚꽃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벚꽃, 봄을 즐기다’라는 부제로 ‘역삼 벚꽃축제 추진위원회’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한복패션쇼, 문화예술 공연, 먹거리 장터, 직거래 장터, 각종 체험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축제는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메인무대행사, 체험부스, 직거래장터, 먹거리마당으로 이뤄진다.

메인무대에서는 ‘미즈모델협회 더조이’, 역삼글로벌빌리지센터가 함께하는 한복패션쇼와 길거리공연단의 품바, 마술, 7080통기타 공연, 퓨전국악, cpi 비보이 공연이 진행되고, 문화센터 프로그램 참여 주민들의 하모니카, 사물놀이, 밸리댄스 공연이 펼쳐진다.

이밖에도 페이스페인팅, 전통매듭 공예 등 체험부스와 각종 직거래 장터, 먹거리 마당 등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된다. 축제는 1km의 벚꽃길을 걷는 것으로 마무리 된다.

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역삼1동 주민센터(☎02-3423-8602)로 문의하면 된다.

조규태 역삼1동장은 “본격적으로 개화시기를 맞은 따스한 봄날, 역삼1동의 숨은 명소인 벚꽃길에서 지역주민들이 직접 축제를 기획하고 준비한 이번 축제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고 즐기면서 주민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