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초구의회 안종숙의장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서초구의회 안종숙의장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 이신우기자
  • 승인 2019.07.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종숙의장 “구민과 지역발전에 최선다하겠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안종숙 서초구의회 의장이 최근 열린 제16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받았다.

 


이 상은 사단법인 지역신문협회가 지역신문의 날을 기념해 매년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각 시·도 협의회 추천과 공개 접수를 받아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안종숙 서초구의회 의장은 서초구의회 개원 이래 첫 더불어민주당 출신 여성의장으로 선출돼 부드럽고 포용적인 리더십을 발휘, 서초구의회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초구의회는 의장단의 업무추진비를 절감한 비용으로 2018년 추석에는 모둠전 250세트, 2019년 설날에는 떡국 160세트, 이어 가정의 달 5월에는 빵과 우유 330세트를 직접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자원봉사로 지역사회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안종숙 의장은 “제8대 의회 들어서서 구민에게 힘이되는 정의로운 의회를 기치로 열심히 뛰어다니며 주민들과 교감 한 것이 좋게 평가된 것 같다. 이 상은 앞으로 의정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서초구민을 위해, 그리고 서초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