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추진활동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서울선관위, 아름다운 선거 추진활동 지원사업 공모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02.1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예술․언론․시민사회단체 등 다양한 단체 대상, 오는 28일까지 신청접수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아름다운 선거분위기 조성을 위해 ‘아름다운 선거 추진활동 지원사업’을 공모하고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된 사업에는 최대 1000만 원까지 지원한다.

  

공모분야는 ▲ 아름다운 선거의 핵심 가치인 ‘참여․희망’, ‘축제’, ‘화합’의 선거 분위기 조성 사업, ▲ 유권자 민주시민의식 함양 사업, ▲ 지방선거 특성에 부합하는 ‘동네 민주주의’ 가치 실현 사업, ▲ 위원회 브랜드 ‘아름다운 선거’ 가치 제고와 관련한 사업 등이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해 아름다운 선거 추진활동을 하려는 문화․체육․예술․시민사회단체와 선거․정당․정치자금제도 및 민주시민교육 관련 연구 등을 실시하는 단체라면 이번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공직선거법상 단체의 명의 또는 대표의 명의로 공명선거추진활동을 할 수 없는 단체 등은 지원이 제한된다.

  

공모에 참여하려는 단체는 오는 28일까지 서울시선관위 홍보과에 사업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선관위 홈페이지(http://su.nec.g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서울시선관위(홍보과, 02-764-0315)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