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북부보훈지청, 저소득 국가유공자를 위한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직원성금 전달식'
상태바
서울북부보훈지청, 저소득 국가유공자를 위한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직원성금 전달식'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2.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북부보훈지청(지청장 윤종오)은 13일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국가유공자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신옥희)로부터 정성껏 모금한 1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직원성금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박철호 부본부장은 국가유공자를 위한 ‘따뜻한 보훈’ 정책에 깊이 공감하며 작은 힘이나마 지속적으로 국가유공자를 위해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는 매년 호국보훈의 달을 계기로 국민건강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국가유공자와 유가족들을 위한 무료건강검진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작년 11월에는 보훈가족 복지지원 강화를 위해 국가보훈처(처장 피우진)와 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16개 지부에서 다양한 보훈복지 후원을 펼치고 있다.

 

또 지난해 겨울에도 국가유공자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겨울이불 5채를 전달하는 등 따뜻한 보훈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윤종오 지청장은 “보훈가족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따뜻한 보훈이 우리 사회에 단단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