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나진구 서울 중랑구청장 재선도전 출마선언
상태바
나진구 서울 중랑구청장 재선도전 출마선언
  • 이신우기자
  • 승인 2018.05.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예비후보 등록… 본격 선거운동 돌입

 나진구 서울 중랑구청장은 21일 한국당 중랑구청장 예비후보 등록마치고 묵동 수림대 장미정원에서 재선 도전 출마를 선언했다.

 


 

 현역 중랑구청장인 나 후보는 이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공식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출마선언에서 나진구 후보는 중랑구를 ‘서울 동북권 문화·경제·교통의 중심, 글로벌 도시’로 만들어줄 ‘행복중랑 BIG 5 플랜’을 공개했다.

 

행복중랑 BIG 5 플랜은 ▲ 서울장미축제를 글로벌 축제로 도약, ▲ 신내동에 첨단산업단지 조성, ▲ 상봉동과 망우동을 서울 동북부의 중심지로 개발, ▲ 상업지역 확충으로 자족도시 조성, ▲ 면목동 지역 획기적 발전 등이다.

 

이와 함께‘살고 싶고 자랑하고 싶음 행복 중랑’을 완성하기 위한 10대 프로젝트와 100대 공약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나 후보는“4년 전, 선거의 기적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42만 중랑구민의 현명한 선택으로 구청장에 당선되었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4년간 중랑구의 잠재력을 최대한 찾아내고 살려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며 쉬지 않고 달려왔다.”며, “그 결과, 42만 구민들께서 4년의 변화가 10년의 변화를 뛰어넘었다고 평가해주실 정도로 중랑에 기분 좋은 변화의 바람이 불어왔다.”고 말했다.

 

또 나 후보는“이번 선거를 끝으로 더 이상 구청장 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 앞으로 4년 동안 다음 선거를 위해 일하지 않고 오직 구민만을 바라보며 중랑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며 출마의 변을 마쳤다.

 

한편 나진구 후보는 오는 24일 망우동에 마련된 선거 캠프에서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