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화합의 한마당 '양평군 청소년종합예술제'성료
상태바
화합의 한마당 '양평군 청소년종합예술제'성료
  • 양평/ 홍문식기자
  • 승인 2019.05.28 0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양평/ 홍문식기자 > 경기 양평군이 주최하고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가 주관한 2019년 양평군 청소년종합예술제가 최근 양평군실내체육관 일대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청소년종합예술제 개최를 축하하는 기념식에서는 시원한 박 퍼포먼스와 함께 한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기념사와 축사, 양평어린이합창단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으며, 이후 각 종목 참가 청소년들의 본격적인 경연이 치뤄졌다.
 올해 청소년종합예술제 경연에는 관내 초·중·고 22개교에서 4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10개 종목(사물놀이, 한국음악 성악·독주·합주, 발레, 한국무용, 합창, 댄스, 밴드, 대중가요)에 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행사를 주관한 최종열 지회장은 “청소년종합예술제가 경쟁을 넘어 훌륭한 발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마음껏 실력과 끼를 발휘해 스트레스를 풀고 선생님과도 한마음 한뜻으로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마당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동균 군수는 “평생을 좌우할 중요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소년 여러분들이 학업뿐만 아니라, 풍부한 문화·예술적 소양을 쌓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것”이라며 “양평군의 보물인 여러분들이 잠시 후 무대 위에서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온 군민과 함께 기원한다”고 말했다.
 양평/ 홍문식기자 hongm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