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은 국민체육센터, 공공청사, 공영주차장, 공원녹지, 가로·보안등 등 5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사회적 만족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전반적 만족 등 5개 유형에서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4.20점에서 88.95점으로 전년대비 4.75점이 향상됐다.
성관실 이사장은 “이번 결과는 현장직원들의 적극적인 고객서비스가 그대로 반영된 점수라고 생각한다”며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최우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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