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전KPS(주)인천사업소, 은혜의집 물품 및 운영지원 200만원 후원
상태바
한전KPS(주)인천사업소, 은혜의집 물품 및 운영지원 200만원 후원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19.11.2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화장지세트와 운영지원금 100만원 전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봉사활동으로 나눔 경영 실천
<전국매일신문 인천/ 맹창수기자>

▲한전KPS(주)인천사업소는 인천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노숙인재활시설 은혜의집을 방문해 친환경 화장지세트(약 100만원 상당)와 운영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전KPS(주)인천사업소는 최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경영 실천을 위해 인천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노숙인재활시설 은혜의집을 방문해 이용자들을 위한 친환경 화장지세트(약 100만원 상당)와 운영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전KPS(주)인천사업소는 2005년부터 은혜의집과 시설 이용자들을 위해 물품후원, 전기시설 점검 및 수리 봉사활동, 운영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등을 꾸준하게 이어오며 노숙인들이 정상적인 사회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인천사업소 이규흥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은혜의집에서 생활하는 모든 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한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 꾸준히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은혜의집 김현철 원장은 “매년 잊지 않고 후원과 봉사로 은혜의집 이용자분들에게 도움을 주심에 감사하다”며 “노숙인들이 편견 없이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은혜의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PS(주)인천사업소는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후원 및 생계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봉사활동 등을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