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상인·시민과 함께 밤이 빛나는 ‘서창별빛거리’ 선보인다
상태바
상인·시민과 함께 밤이 빛나는 ‘서창별빛거리’ 선보인다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19.12.0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7~8일 이틀동안 남동구 서창2동 로터리에서 ‘서창별빛거리’ 행사를 개최한다. 서창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과 상인의 주도적 참여를 바탕으로 추진된다.

대형 스노우볼, LED 포토존, 쉐도우 포토존 등 각종 조명과 구조물 등이 형형색색의 별빛거리를 채우고, 주민이 참여하는 마켓과 상인들이 운영하는 먹거리 매대 등이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돼 있다. 6~7일 별빛거리를 밝히는 개막 점등식을 시작으로 인천출신 가수 허각, 수와진, 브라스밴드, DJ 공연 등이 진행되며,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별빛거리 노래방도 진행될 계획이다.

시와 관광공사는 인천에서 올해 연말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이번 ‘서창별빛거리’를 통해 서창이 밤이 빛나는 활기찬 밤거리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홍보하기로 했다.

‘서창별빛거리’는 시와 관광공사가 추진하는 3개의 지역특화관광축제 중 하나로, 지난달 16~17일 개최된 ‘동인천 낭만시장’에 이어 두번째이며, 오는 21~22일 열릴 주안역 남광장의 ‘미추홀 윈터마켓’으로 이어진다.

‘서창별빛거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omancemarket.co.kr/starligh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