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원철원 한국청소년연맹, 남수단 내전지역 의류교육물품 전달
상태바
강원철원 한국청소년연맹, 남수단 내전지역 의류교육물품 전달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7.02.2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철원,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는 지난 21일(화)인천항에서 남수단 내전지역 주바로 출항을 준비하고 있는 배에 내전지역 어린이를 돕기위해 준비한 의류, 교재 등의 후원물품을 임흥세 홍보대사와 함께 선적식을 마쳤다.  

 


이번에 선적된 후원물품은 사회공헌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한세드림(1억원 상당)과 넬슨코리아(4200만원 상당)로부터 후원받은 의류를 포함하여, 교육에 필요한 컴퓨터와 색연필 등으로 컨테이너 1대 분량이 선적됐다. 


희망사과나무는 앞으로 남수단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교육과 생활에 필요한 자원을 파악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선적식에 참여한 임흥세 홍보대사는 “내전으로 힘들어하는 남수단 아이들이 배움의 끈을 놓지 않고, 희망사과나무 교육지원사업을 통해 꿈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많은 지원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국청소년연맹 황경주 사무총장은 “남수단 아이들을 직접 만날 수 없어 아쉽지만, 희망사과나무 교육지원사업을 통해 꿈을 갖고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하여 먼 훗날 한국에서 만나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밝혔다. 


한편, 희망사과나무(www.hopeappletree.or.kr)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