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횡성군, 주민 눈높이 맞춘 민원시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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횡성군, 주민 눈높이 맞춘 민원시책 추진
  • 횡성/ 안종률기자
  • 승인 2018.02.12 0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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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원도 횡성군은 군민 편익증진 및 사회적 약자 계층을 배려하는 창구 운영 등 군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민원시책을 추진한다.
 추진되는 핵심 민원시책에는 무인민원발급기 확대 운영, 민원실내 민원인 편의시설 확충, 민원공무원 명패 제작 설치, 민원서식 자동작성 시스템 개발 및 설치 운영, 자체 친절교육 및 고충민원 해결 토크타임 정례화, 여권 자택배달 서비스, 출산장려 홍보물 송부, 생애 첫 주민등록증 발급 축하카드 교부 등 총 8가지이다.
 별도의 예산을 필요로 하지 않는 민원공무원 명패 제작 설치, 자체 친절교육 및 고충민원 해결 토크타임 정례화, 장애인, 70세 이상 고령자, 12개월 미만 육아 여성 등을 대상으로 하는 여권 자택배달 서비스 등 3개 사업은 즉시 추진 할 예정이며, 예산을 수반하는 5개 사업은 1회 추경에 예산을 확보해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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