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시 ‘소통·공감’ 으로 행복 조직문화 조성
상태바
보령시 ‘소통·공감’ 으로 행복 조직문화 조성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17.02.13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일 시장, 직원 공감 토크콘서트 개최

 

▲충남 보령시는 최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공직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 공감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충남 보령시는 최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공직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 공감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민선6기 시정 철학과 가치관을 직원과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며 열린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콘서트는 김동일 시장으로부터 ‘큰 사람이 되려면 마음의 그릇을 키워라’는 주제로 특강을 갖고 이후 공직자 학습동아리의 음악 공연, 건의사항을 담은 카드를 무작위로 선정해 자유 대화 진행, 소감발표의 순으로 가졌다.
 특히 이날 토크콘서트는 시정발전과 조직문화 개선, 평소 시장에게 듣고 싶은 시정의 청사진에 대한 즉석 질의·응답의 시간으로 서로 간 이해의 폭을 넓히면서 공직자로서의 본분을 다시 한 번 새겨보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는 평가이다.
 김동일 시장은 “내가 행복해야 조직이 행복하고 조직이 행복하면 시민이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오늘 생성된 행복 바이러스가 여러분에서 시작해 900여 공직자, 나아가 11만 시민 모두에게 퍼져나가 진정한 보령발전을 앞당길 수 있도록 손에 손을 맞잡고 힘차게 나아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